2G CDMA 일시 판매 중단 안내 [10]

글쓴이: 2gCDMA님    작성일시: 작성일2017-11-02 18:34:09    조회: 3,545회    댓글: 10

안녕하세요 2G CDMA 입니다.

 

요즘 SKT의 새로운 정책 및 2G 관련 이슈로 많이 시끄러운 상태입니다.

 

현재 저희 사이트 운영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단말기 보급에

 

현재 상황에는 판매보다는 지금 상황을 지켜보기로 하였습니다.

 

그 사이 발생된 모든 판매건과 오류건들은 처리가 완료  및 마무리 진행 상태 입니다. 

 

눈앞의 작은 이익을 위해 단말기 제공을 계속 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판단되어, 내린 결정이오니,

 

많은 분들의 이해와 격려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추후 현 상황의 정리가 된다 판단되면 그때 다시 공지사항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G CDMA 드림. 

댓글목록

유령님     작성일시:

가장문제가 요금제인데
요금제에 있어 문제가 안되는 분들은 구매되도되지않을까요?

2gCDMA댓글의 댓글     작성일시:

계속 정책이 오락가락 하고 있어
좀 정리가 될때까지 판매하지 않는것이 좋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출석맨님     작성일시:

알겠습니다. 아쉬운듯하지만  다시생각하면 적절한 판단인듯도합니다. 전 C5를 잘쓰고있는 1인입니다. 항상 이 사이트와 주인장님께 고마운맘으로 사용하고있습니다. 011을 그대로사용함으로써 얻을수있는 상대방의신뢰는 돈으로환산할수없을꺼라 감히 자부해봅니다. SK의정책이 부디잘풀려서 다시 올초의 시작처럼 활기차고풍성해지길 진심으로기원합니다. 수고하세요..^^

역적KT척살님     작성일시:

sk 가...왜 우리한테 이러는지..이유를 당췌모르겠습니다...

루딘하루페님     작성일시:

언제쯤 다시 판매가 가능할까요??

다금님     작성일시:

기약없는 공구 중단이네요. 현재 이러한 이슈에 대해서 충분히 설명하고 영향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판매가 가능했으면 합니다.
J5 주문에서 취소에 이번 사태까지 기다림이 너무 오래되네요

예림기획님     작성일시:

아 정말 아쉽네요.. 지금 핸드폰이 파손되어서 폰을 구매해야 하는데 발만 동동 구르고 있네요
요금에 상관없이 그냥 011 번호를 쓰고 싶을 뿐인데...
원만히 해결되어서 얼른 정상화가 되었으면 합니다...

임꺽정님     작성일시:

오늘 SK에서 문자가 왔습니다. 많이들 받으셨을 것 같은데...
데이터가 있는 요금제는 가입이 12월 26일부터 데이터요금제(3G. 4G)가입이 금지된다고 합니다.
2G요금제만 가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미 가입된 3G나 4G(LTE요금제 포함)요금제 가입자는 계속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향후 요금제를 변경하면 다시는 가입이 안된다고 합니다.
기기변경도 가능하긴 하나, 데이터요금제는 가입이 안된다고 합니다.
지금 쓰는 기기를 쓰면서 이미 가입된 데이터 요금제를 유지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데이터가 많은 요금제로 갈아타는 것이 우선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시행일이 아직 한달정도 남았으니 지금은 요금제 변경이 가능하다는 뜻입니다.

지존z님     작성일시:

저도 문자는 받았고요...
뭐... 2g요금제만 가입된다고 해도 3g요금제로 알고있는 '올인원요금제'는 가입이 가능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문제는 올인원요금제에 대하여 3g데이터함께쓰기 유심 발급이 가능할 것인지가 중요할 것 같고요..
발급이 안된다고 하면 sim2에 가족이나 지인의 데함 유심을 사용해야되지않을까싶네요.... ㅠㅠ

임꺽정님     작성일시:

올인원 요금제는 데이터함께쓰기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전에 올인원 요금제로 데이터셰어링이라는 것을 썼었습니다.
올인원 요금제에 가입하고 데이터셰어링을 할려면 월3000원을 내야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즉 올인원 요금제는 데이터셰어링만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데이터 무제한은 되지 않습니다. 올인원 요금제에 맞게 데이터를 쓸 수는 있지만 무제한 요금제는 가입은 되지만 다른 단말에서 무제한 데이터 사용은 안됩니다.
그때 제가 데이터함께쓰기 하려고 했더니 올인원 요금제는 안되고 다른 요금제로 바꾸라고 해서 바꾼 적이 있습니다.
지금은 어떤지 잘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