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알림] 갤럭시 J5 Prime(On5 2016) 사용자분들 꼭 읽어주세요. [8]

글쓴이: 2gCDMA님    작성일시: 작성일2017-09-04 17:01:20    조회: 1,978회    댓글: 8

J5 제품 사용자에게만 해당되는 내용이며

다른 제품 사용자에게는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2G CDMA 입니다.

 

앞전에 잠깐 공지해드린 내용이 있습니다만 원인을 정확하게 찾지 못하여

 

삭제했던 내용과 연관성이 있는 공지내용입니다.

 

현재 제품을 초기화후 간혹 CDMA 락이 걸려서 더이상 사용 못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이 문제를 확실하게 확인하기 위하여 저희도 직접 초기화 작업을 수차례 해보았으나,

 

현상이 일어나지 않아, 원인이 다른곳에 있다고 판단하였던 사항이였습니다.

 

허나 이번에 또 동일한 현상이 일어나서, 다시 꼼꼼하게 확인해보니 

 

J5 실사용자 분들께서 초기화 하실때는 유심트레이를 모두 결속하신 상태로 초기화를 하셨고,

 

저희가 초기화 테스트를 수차례 하였을때는 유심트레이를 모두 분리한 상태였다는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정확한 사항은 아닙니다만.

 

주의 해서 사용해주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요점만 정리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 가급적 초기화 없이 사용해주세요. 필요 없어진 앱은 초기화 대신에 어플관리자에서 삭제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2. 초기화 하실땐 꼭 음영지역이 아닌 신호가 잘터지는 넓은 공터나 옥상 등에서 해주세요.

3. 초기화 하실땐 초기화 하시기전에 전원을 종료후 꼭 유심트레이를 모두 분리하신 상태에서 초기화 해주세요.

4. 유심트레이 장착이후에는 가급적 분리하거나 켜진상태로 조작하지 말아주세요.

5. 가급적이면 초기화를 하지말아주세요. 모든 현상이 초기화 때문에 발생합니다. 정말 필요하신것이 아니라면 초기화 하지말아주세요

 

무조건 발생한다라고 말씀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발생건수가 극소수에 불과합니다만, 초기화 하실때 조심해서 사용해주세요~ 라는 차원에서 알려드립니다.

 

이부분 지켜주시면 아마 CDMA 락이 걸려서 제품을 더이상 사용하기 어려운 상황은 발생되지 않을거라 생각됩니다.

 

미리 구입전에 말씀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스러우며,

 

이 부분은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것이라 넓은 아량으로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다행히 J5 에서만 발생하는 현상이기 때문에, 다른 제품에는 해당되지 않는 사항입니다.

*다른 제품 C5,C7,C9,S7엣지 등에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리며, 

 

이러한 고충에도 불구하고 앞으로도 여러분들이 계속 번호를 유지하시고 남들하고 똑같이 스마트폰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2G CDMA가 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에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민감님     작성일시:

저도 j5인데 지금껏 3~4번 초기화 했고 모두 유심 트레이 모두 결속 상태였는데도 괜찮던데요
3일전에도 초기화했는데 아무 문제 없었네요 다행이라해야하나요??
전 초기화를 자주하는 편이라.... 트레이를 모두 뺀 상태에서 다음부터 초기화화면 될까요?
걱정이긴하네요

2gCDMA댓글의 댓글     작성일시:

네 대부분 99% 아무 문제 없으십니다.
그래서 공지로 알려드릴까 말까 굉장히 많이 고민했던 사항입니다.
지금도 많은 분들이 J5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지만
아직 안된다는 분들은 사실 아주 극소수에 불가 하셨습니다.
하지만 저희 입장에서는 안되는 상황이 발생하면 어떻게 다시 해제해 드리고
할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공지사항을 올렸습니다.
만약 다시 잠금 해제가 가능하다면 공지로 알려드리지는 않았을겁니다.
픽업해드리고 저희가 다시 리프로그래밍 해드리면 되닌깐요.

앞으로는 민감님 께서도 가급적 초기화를 하지 않고, 사용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현재 소스가 모두 디오덱스화 되어 있기 때문에
자주 초기화 했을경우 초기화 및 소스 최적화 과정에서 높은 열이 발생하기 때문에,
썩 단말기 하드웨어적으로도 좋은것은 아닙니다. (물론 S사에서 잘만들었겠지만요)

가급적 자주 초기화 없이 사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부남님     작성일시:

J5 구입 및 초기화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1. 2GCDMA에서는 초기화 방법으로
    1) 전원off > 볼륨상단 + 홈키 + 전원키...를 사용하도록 안내하는데요,
  보통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2) 휴대폰 설정 > 백업 및 초기화 > 디바이스 초기화...는 쓰면 안되나요?

2. J5가 유심장착상태 초기화 이상 외에는 문제없이 안정적인가요?

3. J5 구매시(또는 액세서리 주문으로) 여분의 배터리를 구매할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2gCDMA댓글의 댓글     작성일시:

네 안녕하세요.

작은 1번과 작은 2번은 동일한것입니다.
작은 2번의 버튼을 터치했을때 1번의 수동을 자동으로 해주는것밖에 없습니다. 즉, 동일한 작업이지만
리프로그래밍에 의해서 간혹 자동 스크립트가 먹히지 않는경우가 있기에, 그리하여 저희가 작은 1번 방식을 알려드립니다.

2. 네 이 문제도 사실 어떤분들에게는 전혀 발생하지 않는 현상이라...
틀린거라곤 지역 말고는 없습니다...특정 지역에서 발생하는걸로 줄여들긴 하였으나, 이것은 심증이라 언급해드리지 않았습니다.
초기화 하실때만 주의해서 해주시면 별다른 특이점은 없거나 다른 단말기와 동일한 수준입니다.

3. 배터리는 모두 내장이기 때문에 따로 구입은 어려우십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파고다님     작성일시:

안녕하십니까!
전 사용한지 얼마 안됐는데..
혹시 사용자분들은 어떤 사유로 초기화 하시는건지??
특별한 이유라도 있어서 초기화 하시는건가요??
아~그리고~운영자님
카카오페이는 사용할수 없는건가요??

2gCDMA댓글의 댓글     작성일시:

안녕하세요
이게 어떻게 보면 습관일수 있는 부분입니다. 조금만 설정에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곧 초기화를 진행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십니다.
제 휴대폰은 4년째 사용중인데 단한번도 초기화 한적 없네요.ㅜㅜ
카카오페이는 저희가 따로 확인했지만 유심인증방식으로 인해 사용이 어려우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해결하기 위해서는 카카오페이 개발사에서 수정을 해주셔야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파고다댓글의 댓글     작성일시:

답변 감사해요^^
저도 뭐..초기화 할 일은 없을듯해요..ㅋ
카카오페이가 아쉽네요..ㅋ
사용한번 해보고 싶었는데.ㅠ